본문 바로가기
Flash_games/Necrophobia
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11

by OTL orㄴ on_ 2012. 5. 12.

시나브로 시나브로~


아참. 로제가 납치당했기 때문에,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
유닛을 꼼꼼히 점검하도록 하세요.





올드 하버 : 오랫동안 쓰여지지 않은 항구 도시.



Jester : 고마워요 타잔. 이제부터는 제가 그들을 안전하도록 지킬게요.


Tarzan : 타잔 돕는다. 타잔 친구. 이제 타잔 간다. 바이바이.

Barratie : 제스터 씨, 당신이 우리 모두를 도왔군요... 고맙습니다.

Jester : 괜찮아요, 저를 두 번이나 구해 주셨으니 이번에는 제 차례입니다.
Jester : 멜빈의 부하들이 에인션트 포레스트를 습격한다는 이야기를 얼핏 들었을 때 여러분이 곤경에 처했다고 생각했어요.
Jester : 그래서 타잔을 보내서 찾게 했어요. 그는 즉시 숲 한가운데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무리가 있다고 알려 줬어요.


Elwynn : 으으...



Jester : 아, 드디어 일어나셨군요, 기분은 좀 어때요 아가씨?

Elwynn : 저는... 괜찮...을지도. 여긴 어디죠?

Jester : 여기는 오래된 항구도시에요. 여기에 더 이상 사람들은 살지 않아요.
 여기라면 잠깐동안은 안전할 수 있어요.

Louvre : 멜빈이 계획을 진행할 수 있는 한 그 어디도 안전하지 않아.



Barratie : 루브르 주인님!!! 지난밤에는 주인님을 잃어버리는 줄 알았습니다.

Louvre : 아마 에인션트 포레스트의 힘이 나를 좀 더 빨리 회복되게 해 줬나 보군.



Elwynn : 하지만 멜빈을 추적하기 전에 좀 더 휴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.
 그는 틀림없이 모든 준비를 끝내놓았을 거에요. 부주의하게 덤비면 산산조각날 게 뻔해요.

도적 1 : 그래서 니들 상태가 안 좋다고, 어? 우리한텐 좋은 소식이지. 헤헤헤...



도적 2 : 어레스트에서 니들이 우리에게 한 짓의 빚을 갚게 해 주마!

Barratie : 도적들이다! 으, 아직도 모르겠니?

Jester : 오 이런.



- 무시무시한 쪽수가 압박. 저 벽을 뚫고 데미지를 주기가 참 힘듭니다.



- 공격도 1~2턴 정도로 짧게 자주 들어오는 편입니다. 한방 확 치는 것도 머뭇거리게 만드는 구조.



Barratie : 그들은 더 이상 문제되지 않겠지. 100년쯤 지나면 또 모를까. 헤헤헤...

Elwynn : 하지만 여전히 큰 문제가 남아 있어요.
 루브르가 여전히 시체를 보고 몸이 굳는다면, 멜빈을 쓰러뜨릴 수 없어요.

Louvre : ...



Jester :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알고 있어요! 여기서 남쪽에 있는 아가레스트(Agarest) 산에 사는 현자님이에요.
 그가 당신의 공포를 극복할 수 있게 도와주실 거에요. 어쨌든 그는 예전에도 우릴 구해 줬구요.



Louvre : 그럼 바로 그를 찾아가야겠다. 이게 우리의 마지막 기회가 될 거야.

Barratie : 그렇습니다, 그럼 아침에 바로 아가레스트로 떠나기로 하죠.

(일행은 휴식을 취하고 아침에 아가레스트 산으로 떠났다)




아직 한 개 루트일 뿐이지만...;; 끝나간다!



추가, 수정, 삭제할 내용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

'Flash_games > Necrophobi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13  (0) 2012.05.15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12  (0) 2012.05.14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10  (0) 2012.05.10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09  (0) 2012.05.07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08  (0) 2012.05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