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Flash_games/Necrophobia
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09

by OTL orㄴ on_ 2012. 5. 7.

가자! (어딜?)





그린 포레스트 : 문명의 끝에 있는 작은 숲.



Louvre : 진짜 백마법의 장소이긴 한가 보군. 내 어둠의 힘이 흡수되고 있어.

Barratie : 괜찮으십니까, 주인님?


Roze : 아, 하지만 내가 세지는 것이 느껴져요. 저기 봐요, 저기 빛나는 게 뭐죠?



Elwynn : 성스러운 지팡이인 것 같아요. 아마 이 숲의 모든 백색 힘의 근원이겠죠.

Barratie : 로제가 마법사인 이상 사용할 줄은 알 것 같은데.
 빨리 가지고 나가자. 주인님 기분이 좋지 않으시다.



프랑켄슈타인 : 잠깐! 나는 성스러운 지팡이의 수호자다. 그것을 얻기 원하는 자는 나를 쓰러뜨려야 한다.

Elwynn : 로제, 조심해요, 당신을 노리고 있다구요.



- 오크 샤먼이 그대로 등장하고, 프랑켄슈타인은 이동력 저하 옵션이 붙어 있습니다. 귀찮음.



- 한줄 채우기! 도전 과제도 있죠.



Roze : 예이! 우리가 이겼다!

(로제는 성스러운 지팡이를 가져갔다)

Roze : 어 이 느낌은 뭐지? 어...지...러운데...



Louvre : 괜찮나, 로제?

Roze : 나... 나 모든 것이 기억났어요!

Louvre : !!!

Roze : 저는 멜빈과 가스틀린에서 살았어요. 우리는 더 나은 전쟁술과 마법을 배우러 플로리건으로 떠났어요,
Roze : 우리는 벨드레스에서 온 리디아랑, 어레스트에서 온 플로린을 만났어요.
 멜빈과 리디아는 서로 사랑에 빠졌어요.
Roze : 슬프게도, 리디아는 정체불명의 병에 걸렸어요... 멜빈은 슬픔과 절박함에, 리디아를 고칠 방법을 찾아다녔어요.
 플로린의 도움으로, 태양 신전에 가서 성서를 뺏었어요. 저는 그들이 떠난 동안 플로리건에서 리디아를 돌봤어요.

Elwynn : 그래서, 멜빈이 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인 거네요.

Roze : 그들이 플로리건으로 돌아왔을 때에는 이미 너무 늦었어요. 리디아는 죽어버렸어요.
Roze : 성서를 찾다가, 멜빈은 그의 연인을 소생시킬 방법을 찾았어요.
 그래서 그는 플로린의 도움으로 그녀의 육체를 남쪽의 데스 쉬라인으로 가져갔어요.

Barratie : 그런데 책이 어째서 네 손에 있는 거야?

Roze : 그녀가 죽기 전, 리디아는 멜빈이 야망에 찬 사람이라는 걸 알려줬어요.
 그녀는 그녀가 죽은 후 그가 어리석은 짓을 하는지 제가 지켜봐주길 원했어요.
Roze : 그리고 마지막에 그녀는 자신이 진심으로 멜빈을 사랑했고 그녀가 자신의 유일한 사랑이라고 말해달라고 했어요.
Roze : 그녀는 그가 너무 슬퍼하지 않고 그녀를 대신할 최고의 사람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했어요.



Elwynn : 그래서 당신는 멜빈이 그녀를 되살리려 했을 때 망연해 했던 거네요...

Roze : 네, 저는 책을 가지고 숨을 곳을 찾아 벨드레스로 도망쳤어요.
 하지만 저는 적당한 곳을 찾지 못하고 플로리건으로 여행했어요.
Roze : 불행히도 저는 사일런트 필드에서 길을 잃었고...



Barratie : 거기서 우리를 처음 만난 거로군.

Roze : 그 때 아무 말도 하지 못해서 죄송해요. 저는 정말 서둘러야만 했어요.
Roze : 저는 마침내 플로리건에 도착했지만 이미 좀비가 거기에 있었어요.
 플로린은 저를 찾아낼 수 있었고 저를 어레스트로 데려갔어요.
Roze : ...나머지 이야기는 다 아시겠죠.

Elwynn : 어쨌든, 이제 책은 우리에게 있는데, 멜빈에게서 책을 숨길 가장 안전한 장소를 찾아보지 않겠어요?




Louvre : 이 섬에서 이걸 숨길 만한 장소는 가장 은밀한 곳이어야 해.
 에인션트 포레스트(Ancient Forest)에 시도해 보자. 거기에 이 책을 숨기는  걸 도와줄 만한 사람이 있어.

Barratie : 오, 맞아! 여기 너무 오래 머물면 주인님의 힘이 모두 흡수되어 버려.
 책을 에인션트 포레스트에 숨긴 다음 멜빈에게 한 수 가르쳐 주자고!

Roze : ...그는 원래는 나쁜 사람이 아니에요. 사랑이 그를 그렇게까지 바꾸어 놓을 수 있는지 의문이네요.




대사량 압박 보소...


좋은 스토리인데 가독성이 참 떨어집니다. 게임하면서 보면 괜찮은데... 다 제 정리 능력 부족 때문입니다.


저를 탓하십쇼.



추가, 수정, 삭제할 내용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

'Flash_games > Necrophobi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11  (0) 2012.05.12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10  (0) 2012.05.10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08  (0) 2012.05.06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07  (0) 2012.05.04
[Flash Game] Necrophobia ~ part 06  (0) 2012.05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