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Flash_games/Valthirian_Arc_2

[Flash Game] Valthirian Arc 2 ~ The Century Rifle

by OTL orㄴ on_ 2014. 2. 17.


이름부터가 잔뜩 스포일러입니다만... 아르퀘부스의 최종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최종보스 클리어에 지대한 역할을 하는 직업이니 거르지 말고 일찌감치 하는 것도. 게다가 의외로 보상에 비해 쉬운 편입니다.




1. 세기의 총 ~ 카일라의 의뢰 - 카일라

 브라운 패스는 발티리아와 토가를 잇는 교역로인데, 토가 국경 근처를 따라 나 있죠.

 거의 오우거들로 들끓고 있어서, 상인들이 더 먼 길로 돌아서 갈 수밖에 없습니다.

 이상하게도 왕국에서는 이 일에 눈을 감아 버렸고, 토가도 마찬가지입니다.


 우리가 먼저 할 일은 이 지역을 조사한 후 다음에 할 일을 결정하는 것입니다.


이브 : 이상하네요. 토가와 발티리아 두 국가 사이에 교역로가 있는데, 왜 왕국에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거죠?

카일라 : 어, 그건 신경쓰지 말할게. 그냥 임무를 수행하자구.


- 오우거와 파란오우거가 나옵니다. 합해서 9마리이지만 완전 흩어져 있어서 아직은 쉽죠.




2. 세기의 총 ~ 청소하기 - 카일라

 카일라가 광부 조합에 연락했습니다. 그들은 초소를 만들고 경호원을 고용하는 데 동의했습니다만,

 초소 구역을 먼저 정리해야 하겠죠.


이브 : 카일라가 이 일을 열심히 하고 있네요.

쉴레카 : 저 왠지 알 거 같아요. 카일라의 아버지가 토가 사람이니까죠, 그렇죠?
 토가 사람들은 아주 고집이 세고 고지식해요.
 우리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 것도 단지 그러길 원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어요.

이브 : 흥미로운 성격이네요! 당신도 거기 있었나요, 쉴레카 씨?

쉴레카 : 네, 그 도시에는 교역으로 자주 들르죠. 산 속의 좋은 곳에 있답니다.


- 그냥 오우거만 10마리가 나옵니다. 이전보다 더 쉬움. 최종무기 퀘스트 치고는 2차전직 학생이 없어도 진행이 됩니다.




3. 세기의 총 ~ 초소 방어 - 카일라

 학장님! 교역로의 안전을 위해 지난달 이 교역로에 초소를 설치했습니다. 오우거들이 화가 나서 초소를 공격했습니다.

 초소를 지키려고 고용한 용병들도 손을 쓸 수 없었습니다. 그들을 도와줘야 합니다.


- 타이머가 뜨는데, 버그인지 뭔지는 몰라도 버티는 게 아니라 시간 내에 적을 전멸시켜야 합니다.

- 포탈이 반드시 맵 오른쪽에 뜨기 때문에 맵 왼쪽을 먼저 정리하고 오른쪽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.

 (포탈이 닫히지 않기 때문에 포탈을 점거하면 클리어 할 수 없음)




4. 세기의 총 ~ 마주침 - 카일라

 오우거 떼가 광산을 공격했습니다! 막아내고 안에 있는 광부들을 구해내야 합니다.


- 오우거 보라색 오우거 합해서 12마리. 단 맵은 넓고 적들은 모두 흩어져 있으니...





5. 세기의 총 ~ 광부의 탈출 - 카일라

 몇몇 광부들이 여전히 안에 있습니다. 그들이 빠져나올 수 있게 탈출로를 확보해야 합니다.


- 10마리가 모여 있습니다. 이쯤돼야 싸울 만 하죠.




6. 세기의 총 ~ 오크 치프의 복수 - 카일라

 광산에서 쫒겨난 이후, 오크 치프가 근처 산을 위협하고 있습니다.

 그를 막아야만 합니다!


- 신경쓰이는 데코레이션들


- 가끔 광역공격을 합니다. 근데 안아픔.


카일라 : 이 문제를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, 학장님.
 이제 토가와 발티리아의 교역도 원래대로 돌아가겠죠.
 토가에서 나는 재료가 있으면, 제가 토가 최고의 무기, 센트리 라이플을 만들 수 있어요.




넵.